보증

시마노 워런티 - 복사본.jpg

1. ㈜나눅스네트웍스를 통하여 정식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제조상의 품질에 대한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보증의 기간

SHIMANO

  • 3 년 - DURA-ACE, XTR 제품
  • 2 년 - DURA-ACE, XTR 제품을 제외한 SHIMANO 컴포넌트 부품
  • 1 년 - 휠셋, 신발, 스포츠 카메라, 의류
  • 6 개월 - 스포크, 베어링 (휠,허브), BB, 체인 (단, XTR 1년)

 

PRO

  • 1 년 - 전 제품

 

3. 시행

  1. 2015년 6월 1일부터 구매 영수증이 증빙되어야 워런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2. ㈜나눅스네트웍스 정식 유통제품만 워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제품은 유상서비스만
    가능합니다.
  3. 영수증 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 내 보증서를 작성하여 제품에 동봉해 주시면
    대리점 출고 및 정상 유통 제품 임을 확인 후 워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워런티 서비스를 받기 위한 보증서는 정상 유통 판매점과 시마노 서비스 센터에서만 발급됩니다.
  4. 완성차에 장착된 SHIMANO 부품의 경우 완성차 출고내역을 제조사/수입사와 확인하여
    내역이 불일치 하는 경우 보증서비스가 제한 됩니다.

 

4. 유상서비스

  1. 유상서비스는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나 보증대상에서 벗어난 사용중 파손, 손상된 제품에 대해
    정해진 공임을 적용하여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수리해 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2. 유상 수리는 대리점을 통한 접수만 가능합니다.
    유상 수리된 제품에 대한 동일증상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3. 유상서비스에 대한 공임 등, 자세한 내용은 ㈜나눅스네트웍스 홈페이지에서 6월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항상 ㈜나눅스네트웍스를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눅스네트웍스 임직원 일동은 언제나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