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마노 SLX M7000 그룹 셋은 트레일, 어드벤처
그리고 레크레이션 산악자전거 유저를 대상으로 범위를 확대한다.

산악자전거 장르에서 크랭크, 드레일러, 카세트, 쉬프터, 레버, 로터 그리고 허브는 더욱 세련되어 지고 높은 성능으로 동급의 그룹 셋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시마노의 새로운 중간 레벨의 SLX 그룹 셋의 출시는 산악자전거의 거의 모든 유형에 적합하게 DEORE XT의 경제성, 내구성과 호환성을 기능을 가진다.

 

 

새로운 SLX M7000 디자인의 포커스는 산악자전거 라이딩 스타일의 폭 넓은 영역의 제공한다.

구동계 옵션의 라이더 3가지 타입은; 단순화를 위해 하나의 체인링 1X11을 선호하는 라이더, 최적의 2X11 더블 체인링을 사용하고자 하는 라이더, 또는 강화 된 기어 옵션과 편리 성을 필요로 하는 라이더를 위한 3X10 설정.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11단 호환 FC-M7000-11 체인링(1X11 그리고 2X11) 티수는 시마노의 새로운 형태의 Dynamic Chain Engagement(DCE)기술을 적용하여 설계되었으며, 이 결과로 각 링에 적용되어 향상된 체인 기능과 강성, 고효율, 정확한 변속 능력이 가능하다.

2X11 설정에서 가까운 기어 조합은 기어 사이의 최소 이동 격차를 확인하고 라이더가 기어의 전체 범위에서 효율적인 리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설정 옵션은 3가지 옵션(34-24T, 36-26T, 38-28T)으로 10 티의 체인링 수용 용량에 해당됩니다. 1X11 설정은 라이더가 두 개의 카세트 옵션(11-40T, 11-42T)와 30T, 32T 또는 34T 체인링이 있습니다. B 사양 옵션도 148mm 리어 허브를 장착할 수 있는 체인 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싱글 및 더블 체인링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더에게 최적화 된 기어 조합에는 DYNA-SYS11이 적용되었으며, 이는 시마노의 변속 기술과 디자인이 힘을 받는 동안에 견인력과 운동량이 잘 유지되면서 라이더에게 균일하고 효율적인 힘을 제공합니다.

한편, 3X10 크랭크 셋(FC-M7000-10)은 40-30-22T 기어 프로필과 DYNA-SYS 변속기술로 디자인되었으며, 어떤 라이딩 환경이나 레크레이션 라이더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변속 및 기어 변속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1X11, 2X11 그리고 3X10 크랭크 셋은 놀라운 미적 감각과 뛰어난 기계적인 설계 이상입니다. 버텀 브라켓의 실링은 먼지나 물의 유입을 저감하고 크랭크의 회전 시 효율을 증가 시킵니다.

리어의 경우, 가볍고 작게 디자인된 467g 11-40T 카세트는 DYNA-SYS를 적용하였고, 부드럽고 정확한 기어 변경과 효율적으로 더 오래 라이딩 할 수 있도록 하였다.

1X11 과 2X11의 경우 라이더는 확장된 로우 엔드 범위에 대한 폭 넓은 11-42T 카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편 3X10의 경우 기존의 CS-HG81-10 카세트와 11-32T, 11-34T 또는 11-36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L-M7000-11/10 레버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RAPIDFIRE PLUS에 의해 라이더는 하나의 스트로크에 3단의 기어를 저단변속이 가능하고 집게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으로 교대로 변속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변속은 간단하지만 매우 유용하며 기어 변속 시 빠르고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변속이 가능합니다.

 

I-spec II (SL-M7000-I / SL-M7000-10-I) 와 I-spec B-타입(SL-M7000-B-I / SL-M7000-B-I) 마운트 옵션은 다양한 라이더의 사용 환경에 선택적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변속 레버가 조정을 하면 드레일러가 응답합니다.

시마노 SHADOW RD+ 기술은 체인 안정성 과 뒷변속기 의 거친 환경에서 파손을 방지하고, 와일드 한 라이딩에 사용할 수 있는 잠금장치 체인 스테빌라이저가 적용되었습니다.

11단 중간 케이지 뒷드레일러(RD-M7000-11-GS)는 41T까지 제공되며, 10단 롱케이지 뒷드레일러(RD-M7000-10-SGS)는 43T 의 좀더 큰 구동계까지 제공되며 3단 체인링이 장착 가능합니다.

11단(FD-M7020-11) 과 10단(FD-M7000-10) 앞 변속기는 효율적인 케이블 라우팅과 가벼운 변속으로 체인링의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마운트 옵션은 짧은 체인 스테이와 큰 사이즈의 타이어를 장착 가능하게 하는 사이드 스윙 드레일러와 탑스윙 그리고 다운스윙의 앞 드레일러가 있습니다.

구름 신뢰성

SLX 허브는 높은 품질의 실링과 베어링의 앵글로 모든 날씨의 환경에서 내구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가져올 수 있도록 재설계 되었습니다. FH-M7000/9010 리어 허브 또한 360도에서 36개의 픽업 옵션이 제공되어 섬세하고 빠르게 결합 됩니다. 프론트 허브의 무게는 189g(HB-M7000) 148g(HB-M7010)이며, 리어 허브는 384g(FH-M7000) 그리고 357g(FH-M7010)입니다.

비교를 거부한다

라이더 튠 포지션이 적용된 SLX BL-M7000레버는 부드럽고 일관된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BR-M7000) 성능을 가능하게 하며, 어떤 라이딩 환경에서도 강한 퍼포먼스의 제동력을 가질 수 있도록, 열 배출과, 진흙 배출이 용이한 SM-RT70 로터 160mm, 180mm 그리고 203mm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SLX M7000의 그룹셋은 높은 성능, 효율성, 내구성 및 가치를 비교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시마노의 프리미엄 MTB 컴퍼넌트의 기술력으로 SLX M7000의 크랭크, 드레일러, 카세트, 시프터, 레버, 로터와 허브로 적용하였으며, 라이딩에 집중하여 최대의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