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쇼에서 새로운 시마노 신발이 데뷔합니다.

당신의 발을 위한 새로운 로드, 트라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그리고 앤듀로 슈즈, 여기에 새로운 투어링과 익스플로러 모델을 선보입니다.

자전거 브랜드 시마노는 전문 선수와 어반 라이더에게 강조될 수 있게 디자인된 2017년도 신발 카테고리의 제품을 아웃도어쇼(프리드리샤펜, 13-16일 7월)에서 런칭합니다.

성능:

산악 자전거 유저를 위한 새로운 트레일과 엔듀로 특징의 ME7 RHK ME5 모델을 선보입니다.

산악용 엔듀로 카테고리 라이더들에게는 크로스컨트리 신발의 가벼운 무게의 페달링 효율과 내구성, 그립 과 갑옷 제공합니다. 토발(TORBAL) 비틀기 기능의 카본솔, 그리고 빠른 착용 시스템(ME7적용), 의 ME7과 ME5 신발은 각각 블랙 또는 그레이 색상이 있으며, 무게는 375g과 385g이며, 호환 SP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새로운 신발을 선보입니다. 엘리트 레벨인 TR9 모델과 비슷한 디자인을 공유하며, TR5의 위쪽 가죽은 3D 메쉬 안감을 사용하여 통풍성이 좋으며, 특징으로는 빠른-스트랩과 넓은 추가 스트랩은 자전거로 갈아타면서 신발을 신을 때 빠르게 착용이 가능하다. TR5는 SPD와 SPD-SL을 호환하며, 무게는 265g입니다.

또한, 겨울로 인해 라이딩을 하지 못하는 두 가지 장르를 위한 산악자전거 스팩의 MW5와 로드자전거 스팩의 RW5신발이 있습니다. 두 신발은 바람, 비와 같은 추위에 따듯하고 건조한 발을 유지하기 위해 DRYSHIELD와 네오플랜이 발목에 그리고 양털 안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가락의 감각이 둔해졌을 때도 쉽고 빠르게 조절이 가능한 시스템을 사용하였습니다. MW5는 SPD에 호환되며, 무게는 445g입니다. RW5 는 SPD-SL에 호환되며, 무게는 340g입니다.

투어링:

투어링 카테고리에 새로운 로드와 오프로드 슈즈가 디자인되었으며, 시마노의 새로운 신발은 도심과 마운틴 투어링 장르를 위한 의류와 장갑 그리고 가방으로 투어링 장르를 보안하였습니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사이클링 슈즈는 구멍이 뚤려있고, 통기성이 좋은 합성 갑피와로 디자인되었으며, SPD 페달과 함께 편안하고 호환성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RT5의 특징은 3개의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하였으며, RT4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심플한 마감과 끈으로 마감된 스타일의 복고풍의 클래식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으로, 새로운 오프로드 MT5와 MT3 신발은 SPD 호환성과 , 견고한 외관과 실용적인 설계로 자전거를 타지 않고 걸으거나 트랙킹할 때 편안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대한 SD5 SPD 샌들은 당신에게 페달 클릿을 사용하면서 여전히 시원한 바람을 발에 전해줍니다. SD5 샌들은 남녀 공통으로 사용되며, RT와 MT는 각각 남자와 여자용으로 구분됩니다.

로드 투어링 모델은 새로운 도심 라인의 자켓, 폴로셔츠, 짧은 바지와 장갑의 산악 투어링 모델과 매치되며, 또한 새로운 캐주얼 도심 체크 셔츠 또는 익스플로러 라이크라 져지와 매치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새로운 라인의 대부분은 2017년 1월부터 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ME700-SL_01_sm.jpg
SH-TR500-SW_01.jpg
SH-RW500-SL_01.jpg
SH-RT500-SB_01.jpg
SH-RT400-SG_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