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스포츠 라이더를 위한 메트리아(METREA) 그룹 셋 출시

새로운 어반 스포츠 카테고리에 대한 개발은 산악자전거의 태초와 같은 새로운 스포츠가 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개발과정이었다.

오래 전에 산악자전거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더욱 큰 모험을 추구하고 자전거를 연구하는 열정을 본받기로 하고 독특하고 멋진 작품들을 수정했다. 여러해에 이와 같은 과정이 어반 사이클에서 발생하고 있다.

어반 라이더들은 그동안 스스로 수정하고 실험하여왔다. 이제 메트리아를 통해 새로운 시대가 다가왔으며, 그들의 요구를 반영된 어반 그룹셋이 제공된다. 메트리아를 환영합니다.

METREA-collection.jpg

메트리아는 도심에서 라이딩의 즐거움을 찾고, 효율적인 이동방식을 찾는 소비자를 위하고 단순하고 세련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것이다.

메트리아는 영리하게 전문가에게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고, 도심 라이딩을 즐기는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제품이다. 빠른 로드 라이딩과 도시의 편안한 요소들 사이에 있는 제품이다.

메트리아의 이름은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과 리얼(Real)의 합성어이다. 어반 스포츠 카테고리에 대한 두가지 키 컨셉이며, 기능과 세련됨으로 최적의 균형을 찾았다.

메트리아는 매일 편안한 통근을 위한 시티형 자전거로 디자인되었으며, 편안한 자세와 민첩한 핸들링을 위해 새로운 라이딩 포지션인 45도에서 60도 정도로 유지하게 된다.

METREA - new riding style.jpg

.

METREA-bike.jpg

또한, H-타입 핸들바가 새로운 컨셉으로 사이클에 적용 되었다. 자연스러운 포지션이 가능하며 라이더의 팔뚝위치로 인해 브레이크위치와 변속이 가능하다. PRO의 H-타입 핸들바는 2016년 여름부터 가능하다.

H-타입 핸들바를 적용한 메트리아는 시티에서 자전거를 타는데 신속하고 더욱 나은 기동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세련되고 깨끗한 스타일과 인체공학적인 팔의 자연스러움은 이를 뒷받침한다.

H-bar PRO.jpg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BL-U5000/ST-U5060)는 도심의 급변하는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통제되고, 플랫-마운트와 아이스 테크 로터가 적용되어 열 발산에 효과적이고, 조용하고 안정적인 제동 성능과 깔끔한 외관을 제공한다.

확실히 매끈한 투피스 크랭크셋 모양으로 부드러운 페달링을 보여준다. 다양한 도시 환경에 맞게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46-32T 더블 링, 42T 싱글 링이 있으며, 통합된 체인 가드를 통해 캐주얼한 편안한 바지를 입고 라이딩을 하여도 바지를 보호할 수 있다.

11단 CS-5800 카세트를 공용으로 사용되며, 도시 환경에 맞는 메트리아 컴퍼넌트는 유럽에서 2016년 4월부터 에프터 마켓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