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MANO DEORE XT M8000는 프리미엄 급의 11단 성능을 제공합니다

DEORE XT M8000, 시마노는 업계의 오리지널 산악용 바이크 부품 그룹의 성능 레벨과 옵션이 무제한적인 라이딩 모험을 수용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습니다. 시마노는 DEORE XT M8000로 하여금 XTR 등급의 기능과 프리미엄 성능 및 가치를 갖도록 합니다.

이제 11단의 새로운 DEORE XT M800은 산악용 바이크의 우수성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수립한 강력하고 다이내믹 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DYNA-SYS11을 갖춘 경우 시마노는 산악용 바이커의 효율을 향상시키는 최신의 기어링 개념으로 현대의 산악용 바이커가 어느 곳이든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XC와 공격적인 트레일 라이더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DYNA-SYS11은 스마트 재질과 새로운 변속기 및 체인링 설계로 향상된 드라이브트레인 안정성으로 인해 장기간의 성능을 유지합니다.

확장된 리듬 스텝 기어 옵션

자매 제품인 XTR과 같이, DEORE XT M8000은 모든 종류의 라이더 능력 수준 또는 지형을 충족시키기 위해 1x11, 2x11, 3x11 크랭크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2x11과 3x11 M8000 드라이브트레인은 최적의 케이던스 컨트롤을 위해 11-40T와 사용할 때 더욱 나은 리듬을 유지하면서 범위를 확장시켰습니다. 특별히 DEORE XT M8000에 추가된 것은 1x11 전용의 11-42T 카세트로써 이는 시마노의 1x11 기어 레인지를 XTR의 11-40T 레이스를 약간 상회하는 것입니다.

  • HG-X11 전용
  • 알루미늄 스파이더
  • 알루미늄 (40T/42T) 및 강철 코그
  • 리듬 스텝의 전개
    • 11-13-15-17-19-21-24-27-31-35-40
    • 11-13-15-17-19-21-24-28-32-37-42

 

모든 지형을 위해 라이더 조정 DEORE XT 크랭크

DEORE XT M8000 크랭크는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라이더 조정 11단 기어링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지, 새로운 재질은 일관된 긴 수명의 시프팅 성능과 체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XTR과 DEORE XT 그룹의 DYNAMIC CHAIN ENGAGEMENT (DCE) 1x11 톱니 프로파일은 체인 유지력을 150% 향상시켜 체인 드롭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스테인리스 강의 체인링 톱니는 긴 수명과 지속적인 체인 유지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와진 DEORE XT 크랭크는 머드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중량 및 베어링 드래그를 감소시키는 업데이트 된 바텀 브래킷을 갖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제작된 어떤 체인링보다 가장 최신의 DEORE XT 체인링은
    • 장기간의 마모와 뛰어난 변속
    • 카본/스테인리스 스틸 구조 (외부 또는 중간 링)
  • 다이내믹 체인 인게이지먼트를 갖춘 1x11
    • 30T, 32T, 및 34T로 제공
  • 트루 트레일 2x11
    • 변속 품질과 드라이브 효율 개선을 위해 최적화 된 기어 조합
    • 34-24T, 36-26T, 38-28T로 제공
  • 최저 기어 및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한 기어를 위한 볼드 3x11
    • 40-30-22T로 제공
  • 148 OLD 허브를 위한 체인라인 +3mm 아웃보드 크랭크
    • +3mm 아웃보드 체인 라인
    • 30T, 32T, 및 34T를 갖춘 1x11
    • 36-26T를 갖춘 2x11
  • 새로운 바텀 브래킷
    • 압입 맞춤형 및 나사형 옵션
    • 내구성 향상
    • 밀봉 드래그 감소
    • 가벼워진 중량

 

새로운 디자인의 가벼운 동작의 변속기

앞 및 뒤의 DEORE XT M8000 변속기는 모드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DEORE XT M8000 뒷 변속기는 시마노의 선구자 적인 Shadow RD + 기술과 안정성 향상을 위한 새로운 형상을 갖추었습니다. Shadow RD +는 이제 최대의 안정성 또는 더 낮은 변속 노력을 위해 더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Shadow 디자인은 약간 기울어진 최적의 각도를 갖고 있습니다.
  • 매우 낮은 프로파일의 디자인
  • 변속 노력의 감소
  • 드라이브 및 변속 안정성 개선
  • 클러치 텐션의 외부 조정
  • 1x11 및 2x11 호환 GS 및 3x11 호환 SGS 옵션
  • 고효율의 풀리
  • 직접 장착 호환

XTR M9000에서 선보인 DEORE XT 사이드 스윙 앞 변속기는 타이어 클리어런스도 증가시키면서 변속 노력을 뚜렷이 감소시켰습니다.

  • FD-M8020 2x11 및 FD-M8000 3x11 옵션
  • 가볍고 경쾌한 변속 동작
  • 현재의 장착 옵션을 유지하는 새로운 구조 및 새로운 케이블 라우팅
    • 하이 클램프, 로우 클램프, D타입, E타입 (플레이트 없음)
  • 증가된 타이어 클리어런스로 더 짧은 체인스테이 가능
  • 장시간 여행의 트레일 바이크를 고려한 디자인

 

향상된 느낌과 인체공학, 변속 노력이 감소된 DEORE XT 변속기

시마노의 새로운 DEORE XT M8000 변속기는 향상된 인체공학, 라이더와 컨트롤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는 질감 있는 레버 및 변속 노력을 감소시킵니다.

멀티 릴리스 변속은 트레일 능력을 증가시키는 한편 선명한 인덱싱은 변속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 새로운 OPTISLICK 케이블로 변속 노력을 20% 감소
  • 개선된 선명한 인덱스 메커니즘
  • 새로운 인체공학
  • 질감 있는 레버
  • 멀티/즉시 및 2-WAY 릴리스

 

더욱 나아진 업계 표준의 브레이크

DEORE XT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는 적절한 고성능의 업계 벤치마크 제품입니다. M8000과 함께 시마노는 새롭고 통합된 마스터 실린더를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이 표준을 유지했습니다. 이는 더욱 날씬한 모양과 중량 감소 및 소중한 핸들바 공간을 늘려줍니다.

  • 트레일 등급의 파워
  • 서보 웨이브 레버는 높은 파워와 짧은 스트로크를 제공
  • 통합 마스터 실린더는 가볍고 깨끗하며 내구성 강화
  • 향상된 느낌과 피드백을 위한 세련된 서보 웨이브
  • 좁은 클램프 밴드로 조절성 향상
  • 프리 스트로크 및 공구가 필요 없는 리치 조절

 

더 가볍고 넓은 림의 DEORE XT 레이스 및 트레일 휠

WH-M8000-TL-275/29 및  WH-M8020-TL-275/29는 각각 20mm와 24mm 내부 폭에 대한 새로운 튜브리스-레디 알루미늄 림을 제공합니다. 각 림은 현대식 산악용 바이크 타이어를 위한 더 넓은 플랫폼을 제공하면서 이전 모델보다 40그램의 중량을 감소시켰습니다. 모든 휠은 앞과 뒷 휠에 28개의 버티드 스포크를 사용합니다.

  • 튜브리스 알루미늄 옵션
    • 24C 튜브리스 림의 트레일 (WH-M8020)
    • 20C 튜브리스 림의 레이스 (WH-M8000)
  • 새로운 경량 허브
  • 앞/뒷 휠의 28 버티드 스포크
  • 수조립 시마노 품질

 

더 넓고 새로운 디자인의 플랫폼을 갖춘 DEORE XT 페달

시마노의 새로운 PD-M8000 레이스 및 PD-M8020 트레일 페달은 이 중요한 연결지점에서 라이더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전설적인 SPD 성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안정성 및 이전 세대의 접촉 면적으로 파워, 컨트롤 및 자신감이 향상되었습니다.

  • 레이스 (PD-M8000) 및 트레일 (PD-M8020) 모델
  • 2.8mm 더 넓은 플랫폼으로 안정성이 높아진PD-M8000 (vs PD-M780)
  • 3.3mm 더 넓은 플랫폼으로 안정성이 높아진 PD-M8020 (vs PD-M785)
  • 0.5mm 더 낮아진 플랫폼 높이
  • 페달-신발 접촉면 증가로 효율 개선
    • PD-M8000 레이스: 7.7% 더 넓은 접촉면 (vs PD-M780)
    • PD-M8020 트레일: 11.7% 더 넓은 접촉면 (vs PD-M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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