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D의 25년

시마노 페달링 다이나믹의 25년을 기념하기 위한 새로운 페달/신발 조합

file

1990년도에 소개된 시마노의 M37 페달과 M100 신발은 사이클링의 혁명을 시작했습니다. 페달과 신발의 조합은 ‘시마노 페달링 다이내믹스’ 또는 SPD라고 불렸습니다.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시마노는 새로운 한정판의 기념 신발 및 페달 조합을 발표했습니다.

25년이라는 기간은 시마노의 SPD 페달에 많은 디자인 개선을 가져왔습니다. 더욱 가볍게 만들고, 더 나은 머드 클리어런스를 제공하며, 쉽고 빠른 엔트리를 위한 ‘팝-업’ 메커니즘을 소개했습니다. 현재는 전문 선수로부터 출퇴근 용까지 각 라이딩 스타일에 따른 특정 SPD 페달이 있습니다.

페달 엔지니어링과 함께 신발 디자인도 발전되어 왔습니다. 시마노는 클로저에 버클을, 아웃솔에 카본을 사용한 최초의 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특허 받은 시마노의 기술인 커스텀 핏, Dynalast 및 Torbal은 전문 라이더를 위해 개발되었으나 모든 사이클리스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페달 회전 시에 다리의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라이더는 자신의 다리와 라이드 스타일에 따라 7개의 다른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D 시스템이 이미 로드 레이싱과 산악 바이크에서 최상의 페달/신발 조합이기는 하지만, 시마노는 이들이 실제 서로를 위해 제작된 것임을 보장하기 위해 이 페달과 신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지난 25년간 한 가지 핵심적인 특징인 SPD 클리트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페달과 신발을 연결하는 오리지널 연결 방식은 그 신뢰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과 세계적으로 여러 조건에서 다양한 종류의 사이클링에서 유일한 클리트 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M737 페달과 M100 신발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시마노는 사이클링 세계에 새로운 페달/신발 조합인 PD-M530과 SH-M163의 한정판 조합을 소개합니다. 듀얼-사이드의 SPD 페달은 크로스 컨트리와 트레일 라이딩에 완벽한 제품입니다. PD-M530은 컨트롤과 자신감을 갖고 기술적으로 싱글 트랙 하강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양한 조건 용의 트레일/인듀로 신발인 SH-M163은 다리 상부의 핫스팟을 감소시키기 위한 크로스 X-스트랩과 같은 최신의 신발 기술을 적용했으며, TORBAL 미드솔 기술은 하강 시에 더욱 큰 컨트롤과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25년간의 입증된 디자인 및 기술을 자체적인 한정판 패키지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시마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여부를 확인하십시오.

file


SH-M163 신발:

크기: 42-47
색상: 한정판- 회색
중량: 728 g (사이즈 40)

PD-M530 페달:
색상: 한정판 - 검정
중량: 455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