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뉴트럴서비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시마노는 중립적인 브랜드로서, 차량 이동이나 부스설치등 규정된 장소에서 장비지원, 기술적 지원등을 포함하여 대회 운영상의 총체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엘리트 선수나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레이스를 하는 도중 발생 할 수 있는 자전거 세팅 오류, 기재 고장 등 여러 사고나 장비 트러블들에 대해 기술지원, 휠셋 및 자전거 대여 등을 진행하여 보다 안전하고 매끄러운 대회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활    동 :  2014년 3월 ~ 2018년 현재
협    약 :  대한자전거연맹(KCF),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브랜드 :  SHIMANO, PRO, THULE, HUTCHINSON
후    원 :  산바다 스포츠, 코메트 바이시클

 

목적

시마노의 사회공헌에 대한 글로벌 미션을 수행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전거문화의 저변확대와 선수들의 안전, 그리고 성공적인 대회의 운영을 지원하고 함께 동방성장해 나가는 것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선수들과 동호인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자전거 타기 문화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에 더욱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역할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과 엘리트 선수들에 대해 뉴트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국적,  나이, 성별,  소속팀,  사용브랜드에 상관하지 않고 레이스 중 누구에게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을 실시 합니다.  모든 자전거 라이더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그 목적이 무엇이든 그것을 달성하여 자전거 타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의 역할입니다.

 

활동

2014년 한국에 처음 뉴트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현재까지 매년 많은 대회를 함께하고 있습니다.

  • 엘리트 대회 : 총 24회 (93일)

             강진/가평투어, 챔피언쉽, 전국체전, 트랙세계주니어대회, Tour de Korea, Tour de DMZ, 세계군인체육대회

  • 딜러대회 : 시마노라이드, 데모라이드
  • 동호인 대회 : 45회(61일)

MCT(Masters Cycling Tour/강진/가평/나주/영주/양양/음성/금산 등), Tour de Korea special, KSPO 백두대간 그란폰도, 자이언트 설악 그란폰도, 무주 그란폰도, 아이엠벤제 원데이 레이스, 레탑코리아, 우리동네예체능, 삼천리 자전거배 무주대회, 구미MTB대회, 함양MTB대회, KSPO안전모 캠페인

  • 미디어 : 코리아 데모라이드

이전 활동 보기 >>  준비중.